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미국이나 한국 아니 전 세계를 가더라도 신용 점수가 낮으면 일단 보이지 않게 불이익을 받는다는 사실은 다들 잘 아실겁니다.
신용 점수가 나쁘면 차를 구입을 하는데도 어려움을 겪고 설사 차를 구입을 한다 하더라도 이자율의 무척 높게 됩니다. 또한 신용 카드 발급시 애를 먹게 되고 더나아가서는 아파트나 주택을 렌트를 하더라도 신용 점수가 낮게 되면 많은 애를 먹게 됩니다.

자신 스스로가 크레딧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신용 점수가 낮다면 어느 누구에게도 불만을 토로를 할수가 없게 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여성이라는 관계로 남성보다 크레딧 점수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는다면 그처럼 불합리한 처사는 없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아마 많은 여성들이 성차별 이다!! 라고 불만을 토로를 할수도 잇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그런 일이 실제로 우리 주위에서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런 신용 평가 잣대를 들이대는 해당 기관들은 나름대로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찬찬히 살펴보면 나름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애용이 있으나 불합리한 내용도 많음을 알수가 있게 됩니다. 왜? 신용 평가에서 여성들이 남성보다 더 불이익을 당하고 있었는지? 그리고 왜? 당해야 하는지를 아래에 자세하게 묘사를 할까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출처 : 생생 미국이야기!!
Prev Next

테마 보기 위로 이동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