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해변을 따라 걸으면 보게 되는 것은 여러 색깔의 갑각류, 해초 또는 산호초등일 것이다. 해양은 활력이 넘치는 생명체의 아름다운 고향이다.

그러나 해변에 가면 정체를 알 수 없는 것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보게 된다. 이것들이 어떻게 왜 해변에 쓸려 나왔는지 답이 안 나온다.


1. 운동화; 네델란드 테르쉘링 섬의 주민들은 어느 날 아침 수천 켤레의 운동화가 사장을 덮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분명 화물선이 폭풍우를 만나 바다에 떨어진 콘테이너가 해변을 야외 신발장으로 만들어 놓았을 것이다.

2. 피아노; 어느 날 오후 뉴욕시 브루클린 다리 아래에서 피아노가 발견되었다. 이 피아노는 완전 새 것으로 사용된 적이 없었다. 누가 여기에서 연주할려고 한 것임에 틀림없당!

3. 고무 오리; 1992년 수십만개의 고무 오리를 실은 콘테이너가 대양 한 가운데 떨어졌고 이 욕실 장난감은 지금도 여러 나라의 해변에 가끔 밀려오고 있다.

4. 대형 레고; 자신을 에고 레오나르드라과 부르는 네델란드 화가 조각가는 대형 섬유 유리 레고 작업을 하는 것 외에는 알려진게 없다. 이 커다란 장난감은 때때로 전세계의 해변에 나타난다.

5. 완벽하게 둥근 눈 공; 2016년 시베리아의 한 해변은 완벽하게 둥근 눈 공으로 뒤덮혔다. 이것은 얼음 조각이 말려 둥글게 뭉쳐진 극히 드문 현상이다. 눈싸움 한번 해볼겨?

6. 커다란 눈알; 2012년 플로리다주 포트 로더데일 해변을 걷고 있을 때 커다란 눈알을 발견했다. 사람들은 이것이 바다 괴물의 것이라고 믿었으나 과학자들은 이것은 커다란 황새치의 것이라고 밝혔다.

7. E.T.; 어느날 오후 얕은 바다에 떠 있는 죽은 몸체가 발견되었다. 자세히 보니 이것은 실물 크기의 E.T. 인형이었다. 진짜 외계인은 없는겨?

8. 바나나; 2007년 큐바로 가는 배에서 여섯 개의 커다란 바나나 상자가 떨어졌다. 이것들은 긴 여행을 하여 네델란드 테르쉘링 해변에 다달았다. 그려요. 수천짝의 운동화가 떠내려 온 곳 말여.. 웁스..

9. 온타리오 오크빌 해변을 따라 걷고 있을 때 사람들은 감화적인 개인 메시지가 새겨진 돌더미를 발견했다. 이걸 새긴 사람은 마음에 드는 애인이나 친구를 만났을까?

10. 기계 의수; 누가 철로 만든 의수를 뉴욕 스테이튼 섬 근처 바다에 떨어트렸고 이것은 해변에 쓸려 왔다. 누구 것인가? 분명 멍청한 로봇 팔이지.

11. 스페이스 X 잔해; 바하마의 엘보우 만 해변에서 사람들은 커다란 금속 조각이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이게 어디에서 왔나? 이것은 스페이스 X 팰컨 로켓의 부서진 조각이었다.

12. 있는 그대로의 난파선; 나바지오라는 이 배는 1937년 만들어진 그리스의 여객선으로 담배 밀수에 쓰였다. 이 배는 1980년대에 그리스 해군을 피해 도망치는동안 폭풍을 만나 파괴되었으며 나바지오 해변에 떠밀려 와 이제는 관광객을 끌고 있다.

13. 이상한 젤라틴 덩어리; 2015년에 약 10억개의 벨레라라고 부르는 이 이상한 젤라틴 덩어리가 미국 서부 해안에 떠밀려 왔다. 해양 생물학자들은 이상한 이 현상은 3-6년 사이에 한번씩 일어난다고 말한다.

14. 도리토스; 노스 캐롤라이나 해변에 도리토스 칩이 가득찬 컨테이너가 떠내려 왔다. 인기있는 수천개의 스낵 봉다리가 해변 전체에 깔려 해변에 온 배고픈 사람들이 환호했다.

15. 파리채; 2012년 알래스카 해안에서 화물선 한 척은 대학 스포츠 팀의 표지가 표시된 파리채 상자 몇 개를 분실했다. 파리여 조심하라우, 철천지 원수가 오고 있다구..

16.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 2011년 일본에 쓰나미가 휩쓴 후 누군가의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가 바다에 쓸려 나갔다. 이것은 5000마일 떨어진 브리티쉬 컬럼비아 해변에서 발견되었다.

17. 죽은 새; 약 6000마리의 물새가 캐나다 온타리오 조지안 만의 해변에서 발견되었다. 과학자들은 이 새들이 보틀리누스에 중독된 물고기를 먹었다고 한다. 새들은 가끔 이렇게 대량으로 죽는다고.

18. 마약; 2013년 일본의 한 해안에서 코카인 배낭 6개를 발견했다. 마약의 총 무게는 78kg으로 경찰은 이 마약의 값은 7000만달러라고 한다.

19. 바다 지뢰; 한 가족이 해변에서 이 이상한 물체를 보게 되었는데 그들은 육지에 올라온 부표가 아닌가 생각했다. 그런데 이것은 2차 세계대전 당시의 지뢰였다고!

20. 거대한 파이프; 2017.8월 이른 아침에 영국 노포크의 해변 산책자들은 거대한 금속 파이프를 만났다. 이중 일부는 직경 8피트, 길이 1,500피트였다. 이것들은 노르웨이의 예인선이 알제리아로 가는 아이스랜드 콘테이너선과 부딪쳐 빠져 나온 것이라고 한다.

놀라운 발견들이죠? 여러분도 해변에 가면 무엇을 발견할지 몰라요.
이것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용!


20 Unusual Objects Washed Up On Beaches Around The World That Raise More Questions Than Answers
Prev Next

테마 보기 위로 이동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