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겨울에 해변에 가는 사람도 있지만 스키 여행이나 불 옆에 따뜻하게 앉아 있고 싶으면 다음 완벽한 장소를 보시라.


1. 샬레 마르코 폴로; 발 디제르 프랑스

수용인원: 14 침실 6 욕실 6 하룻밤 1인 $80

샬레 마르코 폴로에서 투숙객들은 TripAdvisor 가 공유하는 개인 서비스, 샴페인 리셉션과 전문 셰프의 고급 요리가 제공된다. 발코니에서 눈 덮힌 산비탈을 파노라마로 볼 수 있다. 호텔 안은 벽난로, 실내 수영장, 자쿠지 분류식 기포(噴流式氣泡) 목욕탕, 마사지 룸, 게임룸, 피트니스 센터, 와인 바, 치스 소매점이 있다.


2. 페트라 도머스: 텔루라이드, 콜로라도

수용인원; 10 침실;4 욕실;4 하룻밤 일인 $80부터

이곳은 거주지의 열린 거주지 개념으로 아래층 엔터테인먼트 룸에는 테이블 축구, 바와 와인 판매소가 있다. 외부 난로로 따뜻하게 샌 소피아 산을 감상할 수 있다. 너무 추우면 안에 갈 필요없이 뜨거운 욕조에 몸을 담글 수 있다.


3. 랜치 뷰 산장; 잭슨 홀, 와이오밍

수용인원; 12 침실; 5 욕실; 5 하룻밤 일인 $153부터

이 호화로운 산장은 와이오밍의 스키장 근처에 있다. East Gros Ventre Butte 옆에 있어서 스노우 킹과 테톤즈를 바라보는 경치가 볼만하다. 이 경치는 침실에서도 볼 수 있다. 아침에 깨면서 보는 경치를 상상해 보시라.


4. 샬레 꾸테: 프랑스 샤모니

수용인원; 10 침실; 5 욕실; 5 하룻밤 일인 $148부터

뾰족한 지붕과 나무로 된 패널은 손님들이 스키장 숙박 경험을 하게 해준다. 현대식 사우나와 실외 욕조는 투숙객을 안락하게 만들어준다. 투숙하는 동안 목공예 작업을 할 수 있다.


5. 샬레 페를라; 이태리 Cortina d’Ampezzo

수용인원; 15 침실; 4, 욕실; 8 하룻밤 일인 $271부터

샬레 페를라 안에는 개인용 홈 시어터, 실내 수영장, 와인 바, 체육관, 스파가 있다. 나가지 말고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아침을 먹으며 이태리 스키 트립을 즐길 수 있다. 방 관리를 해주고 집사와 운전사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손가락 하나 까닥할 필요 없다.


6. 스키장 출입 앨티튜드 럭셔리 콘도; 퀘벡 몽트 트렘블랑

수용인원; 7 침실; 2 욕실; 2 하룻밤 1인 $32부터

앨티튜드는 스키를 타고 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몽 트렘블랑의 경험을 하게 해준다. 화려한 실내에서 창 밖으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이 콘도는 2인용 제트 욕조와 실외 핫 욕조를 가지고 있다. 따뜻한 바닥과 따뜻한 지하 주차장, 반 개인 엘리베이터와 벽난로는 또 다른 편의시설이다.


13 Most Jaw-Dropping Winter Destinations Around The World
November 20, 2018
I would never come back.
From House Beautiful
Prev Next

테마 보기 위로 이동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