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이기는 습관 6가지 ★

 
1. 총알처럼 움직인다. 스피드

조직이든 개인이든 실패하는 첫째 원인은 행동하지 않는 것이다.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도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헛일일 뿐이다.
그러니 움직여라! 총알처럼 움직여라!   
 

2. 창조적 고통을 즐긴다. 새로움

지금 당신이 하루하루를 시계추처럼 흘리고 있다면 당장 뜯어고쳐야 한다. '나'라는 상품을 히트시키기 위해 얼마나 투자하고 있는가? 투자 없이는 수익도 없다.  
항상 공부하라! 항상 창조하라! 진정한 프로는 단 1%의 독특함으로 태어난다.    
 

3. 쪼개고 분석해서 틀을 만든다. 프로세스

프로세스가 완성되면 맹구도 프로가 된다. 뛰어난 조직은 최적화된 프로세스 위에 건축된다. 하나 더하기 하나가 둘이 아닌 넷이 되고 여덟이 되는 것이 프로세스의 기적이다. 합리적인 프로세스는 역순으로 분석해 만들어져야 한다.  
인생도 삶의 최종 목표에 맞추어 인생의 시간표를 설계해야 한다.    


4. 마케팅에 올인한다. 마케팅

이기려는 자에게 마케팅은 알파요 오메가다. 마케팅은 전략적 사고방식이다. 패망하는 자의 공통점은 현장을 외면하고 상상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탁상공론을 버려라! 돈이 있는 곳, 고객이 있는 곳, 시장을 좇는 사람, 마케팅적 인간이 되어라!   
 

5, 기본을 놓치지 않는다. 기본기

기본은 기본이다. 창의와 방만을 혼동하는 것은 기본을 잊은 때문이다. 자율과 방종을 혼동하는 것도 기본을 잊은 때문이다. 기본 중의 기본은 인사다. 화창한 인사는 허다한 잘못을 덮는다.  
무언가 꼬인다면 기본을 돌아보라! 날고 기는 것보다 간단한 인사가 더 많은 성공을 가져오는 것을 보라! 기본의 힘이다.    
 

6, 끝까지 물고 늘어진다. 집요함

성공 직전에 포기하는 인생이 얼마나 흔한가? 성실하다는 것은 자기자신과 경쟁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성공은 1만시간을 채우느냐에 달려있다. 9999시간은 물을 끓이지 못 한다.    

----------------------------------------------

좋은글 앱 다운받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Prev Next

테마 보기 위로 이동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