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점심 초대를 받아 식당이 있는 건물 입구에 들어서면서 갑자기 영화 생각이 났다.
특정한 영화가 아니라 기억 저편에 마구 뒤섞여져 있는 외국 영화들 / 거대한 러시아의 지하철 / 불빛이 아름다웠던 터키식당 / 아직 가보지 못한 중동 등등 이런 것들이 떠올랐다.

이태리 식당 ‘GIA’의 입구는 술집 같았고 실내장식이 아름다웠다.
실제로 저녁엔 레스토랑 & Bar라고..
라운지와 메인 식당, 흡연석으로 완벽하게 준비된 식당. “GIA"

이슬람이 국교이다시피 한 이 나라에 멋진 바에 놓여진 즐비하게 비싼 양주와 와인들.
2018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자카르타는 대 변신을 하고 있는가?

앞으로 남은 기간 정확히 7개월, 그동안 자카르타 시민들이 감내하고 있는 기막힌 교통체증과 매연 이런 것들은 뒤로 하고 이렇게 멋진 식당들이 줄줄이 개업을 하고 있다니 놀랄 뿐이다.

테이블 세팅이 기막혔다.
냅킨에 포크와 나이프를 로즈마리 줄기와 함께 노끈으로 예쁘게 돌돌 말아서!
여심 저격!

**Carpaccio al Tartufo
**San Daniel & Burrata Pizza
**Spaghetti Alle Vongole
**Black squid-ink carnaroli rice risotto
**Frozen yogurt

음식에 대한 나의 평가는...
*Carpaccio al Tartufo / Carpaccio는 신선하고 매우 맛있었다. ★4.8
*San Daniel & Burrata Pizza
San Daniel Ham과 Burrata 치즈가 올려진 피자 ★4.8개
잘 구워진 피자 도우와 햄, 입안에서 살살 녹는 Burrata치즈 엄지척!
*Spaghetti Alle Vongole / 조개가 들어간 봉골레 스타케티 ★4.0(식어서)
스파게티는 조금 식어서 나와서 맛이 없었다. 뜨거웠으면 훨씬 맛있었을 것을..
*Black squid-ink carnaroli rice risotto ★4.5
오징어 먹물 리조또로 연어구이가 얹어져 있었고 접시에 먹물 누룽지가 얇게 장식되어져 나왔다. 처음 먹어보는 오징어 먹물 누룽지는 고소하고 맛있었다.

집에 와서 찾아보니 ISMAYA GROUP에서 운영하는 식당인데 ISMAYA GROUP은 자카르타 시내에 유명한 식당을 거느린 대형 요식 업체였다.
저 그룹에서 운영하는 식당들만 찾아다녀도 일주일이 다 가겠다.
마치 백종원 식당들처럼...


GIA Restaurant & Bar
주소: Sampoerna Strategic Square 1층 / Jl. Sudirman No.Kav 45-46
연락처: (021) 57953300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SMAYA GROUP의 식당을 보실 수 있습니다.
Prev Next

테마 보기 위로 이동 하기